#피치퍼펙트2

Tag posts on Instagram

posts

Top Posts

두번째보는 피치퍼펙트2. 더 재밌고 유쾌했어.
#피치퍼펙트2

두번째보는 피치퍼펙트2. 더 재밌고 유쾌했어. #피치퍼펙트2

play_circle_filled 🎬영화 추천🎬
-
🍿제목 : 피치 퍼펙트 1,2,3
🍿장르 : 코미디 , 음악 (미국)
🍿출연 : 안나 켄드릭, 헤일리 스테인펠드, 레벨 윌슨, 브리타니 스노우, 안나 캠프
🍿평점 : ⭐️9.7⭐️
🍿줄거리 : 아름답지만 뭔가 부족한 하모니를 가진 아카펠라 그룹의 우정과 사랑
🍿생생후기 : 내 인생영화 중 하나. 뮤지컬 영화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좋아함. 노래가 너무너무 좋음. 탄탄한 스토리와 전개로 중간중간 웃음포인트가 많음.
.
.
.
#영화추천 #넷플릭스추천 #무비스타그램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2 #피치퍼팩트3 #안나켄드릭 #헤일리스테인펠드 #레벨윌슨

🎬영화 추천🎬 - 🍿제목 : 피치 퍼펙트 1,2,3 🍿장르 : ...

#피치퍼팩트#피치퍼펙트#피치퍼펙트2#피리퍼펙트1편 ost너무 좋아서 잼있게봤었는데 2편은 어떨지 기대기대!!!

#피치퍼팩트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2 #피리퍼펙트1편 ost너무 좋아서 잼있게봤었는데 2편은 어떨지 기대기대!!!

귀도 호강 눈도 호강 웃음 폭발
Fat Amy 캐릭터 매력 터짐
역시 여자들의 우정이란👯
계산없이 열정적이던 그시절👯
엊그제 같은데 너무 커버렸다...
아 너무 그리워😭
다시 학교다니구싶다😭
.
.
.
너무도 사랑스러운 영화 #피치퍼펙트
#나홀로 #영화보기 #피치퍼펙트2
#아카펠라 #영화스타그램 #무비스타그램 #추천

귀도 호강 눈도 호강 웃음 폭발 Fat Amy 캐릭터 매력 ...

其實兩個禮拜前才看完第一集ㅋㅋㅋ

看完之後覺得單身狗的內心有點酸澀
我也是Fat Amy, 但我就交不到男朋友[捧臉]

#歌喉讚2 #PitchPerfect2 #피치퍼펙트2 
#CGV #신촌아트레온

其實兩個禮拜前才看完第一集ㅋㅋㅋ 看完之後覺得單身狗的內心有點酸澀 我也是Fat Amy, 但我就交不到男朋友[捧臉] #歌喉讚2 #PitchPerfect2 #피치퍼펙트2 #CGV #신촌아트레온 ...

Most Recent

play_circle_filled 🎬영화 추천🎬
-
🍿제목 : 피치 퍼펙트 1,2,3
🍿장르 : 코미디 , 음악 (미국)
🍿출연 : 안나 켄드릭, 헤일리 스테인펠드, 레벨 윌슨, 브리타니 스노우, 안나 캠프
🍿평점 : ⭐️9.7⭐️
🍿줄거리 : 아름답지만 뭔가 부족한 하모니를 가진 아카펠라 그룹의 우정과 사랑
🍿생생후기 : 내 인생영화 중 하나. 뮤지컬 영화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좋아함. 노래가 너무너무 좋음. 탄탄한 스토리와 전개로 중간중간 웃음포인트가 많음.
.
.
.
#영화추천 #넷플릭스추천 #무비스타그램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2 #피치퍼팩트3 #안나켄드릭 #헤일리스테인펠드 #레벨윌슨

🎬영화 추천🎬 - 🍿제목 : 피치 퍼펙트 1,2,3 🍿장르 : ...

photo_library [피치퍼펙트 2]

더욱 성숙해지고 멋있어진
팝 아카펠라 여성그룹 '벨라스'

여전히 아카펠라 노래들이 멋있다.

시리즈 1에 구성에서
끼많고 재능있는 신입생 '에밀리'가 등장!

에밀리 어디서 봤나 했더니
범블리, 스파이더맨 출연했네,

수수한 신입생의 느낌이 너무 예뻤고
벨라스 그룹에 들어가겠다는 확실한 목표가 쩐다!

시리즈3도 있던데 앞으로 좋은 시리즈 만나봤으면!

#피치퍼펙트2 #피치퍼펙트 #넥플릭스 
#로맨스영화 #어쩌다로맨스 #추천영화

[피치퍼펙트 2] 더욱 성숙해지고 멋있어진 팝 아카펠라 여성그룹 '벨라스' 여전히 ...

음악과 함께하는 영화❤️

음악과 함께하는 영화❤️

photo_library 졸업하고 나는 뭐하지? 🎬
#피치퍼펙트2 (#PitchPerfect2, 2015)
노래는 좋았으나 스토리와 퍼포먼스는 정신없었다. 곡 선정만큼 스토리도 신경 썼으면 좋았을 텐데... 전편에 비해 새로운 점도 없었고 각자의 이야기를 하다 뚝 끊긴 느낌이었다. 비중 없이 짧게 등장했다 마는 캐릭터들이 많아 이도 저도 아닌 느낌이 들기도 했다. 하이라이트로 장식될 세계 대회는 너무 간단했고 아쉬움이 컸지만 감동적인 마무리 덕에 가슴이 찡했다.
한국 바베큐 맛있다지만 남자 앵커가 정말 얄밉고 꼴보기 싫다. 그래도 안나 켄드릭 때문에 3편도 올라오면 보겠지? '어쩌다 로맨스'의 남녀 주인공을 다시 보니 반갑다!
#넷플릭스

졸업하고 나는 뭐하지? 🎬 #피치퍼펙트2 ( #PitchPerfect2, 2015) 노래는 좋았으나 스토리와 ...

photo_library .
1,2 연속으로 보기! 3편도 보고싶은뎅 넷플릭스에 없음🤔
인종차별 장면이나 성차별 발언 등등 웃길려고 한거같은데 약간 선넘은것같고😱 그와중에 레벨윌슨은 진짜 웃기다ㅋㅋㅋㅋㅋㅋ스토리 너무 뻔하고 무대도 소름끼치게 퀄리티있는건 아니라서 조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가볍게 보기 좋았따눈😜
.
.
#피치퍼펙트1 #피치퍼펙트2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언프리티걸즈 #영화🎬 #안나캔드릭 #스카이라애스틴 #레벨윌슨 #벤플랫 #브리타니스노우 #안나캠프 #엘리자베스뱅크스 #헤일리스테인펠드 #아담드바인 #헉헉 #영화스타그램 #넷플릭스

. 1,2 연속으로 보기! 3편도 보고싶은뎅 넷플릭스에 없음🤔 인종차별 장면이나 ...

#피치퍼펙트2 인종차별 개오짐
1보다 한심함
동양인, 외국인, 성소수자 등등 할 수 있는 모든 무시와 차별은 다 함
젤 짜증나는건 그걸 비꼬는 척 하면서 유머로 쉭쉳 넘기려하는데 걍 존중않고 무시하는 거임
영화에 간간히 나오는 여자 심사위원이 감독이고, 곧 <미녀삼총사 리부트> 개봉한다는데 전혀 기대안됨 나오미 스캇 나와서 보고싶은데 진심으로 짜증난다 ㅠㅠ
노래 좋아서 꾸역꾸역 참고 보다가 방금 'who cares about the korean gruop' ㅇㅈㄹ해서 최종 열받음 진짜 절~~대 필요없는 대사, 그래놓고 삼겹살 맛있다 하면 끝인가 ㅋ 극중 내내 한국인 학생 오리엔탈리즘을 넘어서 존나 이상한 사람으로 그려낸 거 괜히 참음 으 한국인, 동양인 감독 눈엔 그렇게 음침해? 난 감독이 더 음침해보임

#피치퍼펙트2 인종차별 개오짐 1보다 한심함 동양인, 외국인, 성소수자 등등 할 ...

photo_library 비오는날☔

집에서~~
홈무비~~
넘좋다~~
.
.
#자유 #자유시간 #만끽
#free #freestyle #🎬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2 
#피치퍼팩트언프리티걸즈 
#피치퍼팩트3 #완전사랑해 
#귀호강 #눈호강 #힐링영화 
#힐링 #무비스타그램 #movie 
#토요일오후 #집콕 #방콕 #일상
#소통왕 #소통그램 #🙆‍♀️ #daily
#영화명장면 #영화🎬 #피날레

비오는날☔ 집에서~~ 홈무비~~ 넘좋다~~ . . #자유 #자유시간 #만끽 #free ...

272. 피치 퍼펙트 : 언프리티 걸즈 ⭐️⭐️⭐️ / 2015

엘리자베스 뱅크스 / 케이 캐넌

안나 켄드릭, 헤일리 스테인펠드, 레벨 윌슨, 브리타니 스노우

트리플 F등급 / 벡델 테스트 O

_ 💜💙 여성 중심 영화 💙💜 _

이런 영화가 계속 시리즈식으로 나와줬으면 좋겠다.
이런 영화들이 예전에는 많이 나왔던 것같은데 요즘은 대표적인게 많이 사라진 느낌이라 이런 여성 주연이 많이 나오는 영화를 꼭 챙겨보려고 하는 편인데, 피치 퍼펙트는 계속 롱런을 해줘서 할모니 되서도 아카펠라 우승 해줬으면 좋겠다. 음악도 너무 좋고 킬링타임으로 보는 용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다.

272. 피치 퍼펙트 : 언프리티 걸즈 ⭐️⭐️⭐️ / 2015 엘리자베스 ...

.
2편 역시 귀는 즐거웠다
하지만 1편과 마찬가지로 스토리는 영 부실하다

1편에선 벨라스가 성공하는 내용이라면
2편은 원년 멤버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다룬다
졸업 후 인생의 갈림길에서 다들 고민하고
그 고민이 해결됨에 따라 바닥을 쳤던 벨라스는
세계 챔피언이 되어 또 다시 성공한다

솔직히 에밀리는 왜 들어왔는지 모르겠는 캐릭터다
물론 마지막에 에밀리 곡으로 벨라스가 우승을 하지만
캐릭터로써 이 영화에서 매력적이진 않았다
중간중간 진상 짓만 하는 고문관 느낌이랄까

근데도 이 영화, 마지막 한방이 있었다
노래들은 뭐 워낙 좋았지만 세계 대회에서
역대 벨라스들이 같이 무대를 꾸릴때
왠지 모르게 짠하면서 눈물이 났다
멋있잖아 젠장 ㅠㅠㅠㅠㅜㅠㅜ

앞에 내용 다 잊고 그 무대 하나가 정말 너무 멋있었다
벨라스 짱

이번 편에선 매력적인 제시 목소리를 별로 못 들어서 아쉽다

#피치퍼펙트2

. 2편 역시 귀는 즐거웠다 하지만 1편과 마찬가지로 스토리는 영 ...

남편이랑 꿀잼 보장 영화보기
백수부부의 일상생활😏😏 #남편이랑영화보기 #피치퍼펙트2 #사실영화보다는 #팝콘이좋아 #남편도좋아

남편이랑 꿀잼 보장 영화보기 백수부부의 일상생활😏😏 #남편이랑영화보기 #피치퍼펙트2 #사실영화보다는 #팝콘이좋아 ...

photo_library 진짜 정말정말 재밌다.. 1 끝나자 마자 2 틀고 짬날때마다 봄.. 지루할 틈도 없도 없고 그냥 재밌다는 말밖에 안나옴..😍 @02o9__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2 #바든벨라스 #인생영화 #🎥

진짜 정말정말 재밌다.. 1 끝나자 마자 2 틀고 짬날때마다 봄.. ...

Flashlight🎵

Flashlight🎵

photo_library -
#영화추천 #피치퍼펙트2 #pitchperfect2
노래가 좋은 영화
덩달아 무슨 점이 눈을 끄는걸까 생각해보면
향수인 것 같아요
학창시절, 친구들과의 시간에 전념했던 시간들
다시는 오지않을 그 순간을 떠올리면서 그런때가 있었는데 라며 한번씩 추억을 되새겨보게 됩니다

- #영화추천 #피치퍼펙트2 #pitchperfect2 노래가 좋은 영화 덩달아 무슨 점이 ...

★★☆ No.86
전편과 유사한 유치함과 병맛, 다만 더욱 어우선
.
.
#넷플릭스 #피치퍼펙트2 #안나켄드릭 #레벨윌슨 #헤일리스테인펠드 #브리타니스노우

★★☆ No.86 전편과 유사한 유치함과 병맛, 다만 더욱 어우선 . ...

#pitchperfect2 #피치퍼펙트2 역대 벨라스들이 모여 플래쉬라이트를 부르는 엔딩은 시리즈 중 최고의 엔딩이라고 생각한다. 제각기 다 다른 다양한 여성이 모여서 만드는 서사가 귀와 눈을 즐겁게 해준다.

#pitchperfect2 #피치퍼펙트2 역대 벨라스들이 모여 플래쉬라이트를 부르는 엔딩은 시리즈 중 ...

photo_library 눈도 오고 밖은 추우니까 집에서 얌전히 영화보는 중... 피치퍼펙트 예전부터 재밌다고 추천은 많이 받았지만 제목이 안끌려서 안 보고 버티다가
넷플에 볼거 없어서 봤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2편 결제 하고 있는 나를 발견함ㅋㅋㅋㅋ

내 최애 아담 드바인 나온다고 왜 말 안 해 줬어요...
그럼 진작에 봤을텐데 ... 최애지만 한대 때려주고 싶을 정도로 얄미운 역 ㅋㅋㅋㅋㅋㅋㅋ 깨방정 ㅋㅋㅋ
그나저나 1도 그렇고 2도 그렇고 라이벌들 너무 막강한거 아냐?
스토리상 주인공들이 이겨도 납득이 안 감... #그래도재밌음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2

눈도 오고 밖은 추우니까 집에서 얌전히 영화보는 중... 피치퍼펙트 예전부터 ...

photo_library 너무 재미진 영화였다 😍
.
.
#팔로우 #likeforlikes #인스타툰 #좋아요반사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2 #영화후기 #영화감상툰 #영화툰 #만화 #cartoon

너무 재미진 영화였다 😍 . . #팔로우 #likeforlikes #인스타툰 #좋아요반사 ...

아닌 밤중에 혼자 영화 연달아 보기(feat.우유에 과자)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2 #스타이즈본

아닌 밤중에 혼자 영화 연달아 보기(feat.우유에 과자)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2 #스타이즈본 ...

#피치퍼펙트2 바든벨라스의 파이널 무대 삽입곡이기도 했던,
#Jessie_J #flashlight 이 가수 money란 곡도 참 좋았는데.

#노래는역시 #한곡반복듣기🎧

#피치퍼펙트2 바든벨라스의 파이널 무대 삽입곡이기도 했던, #Jessie_J #flashlight 이 가수 ...

play_circle_filled 피치퍼펙트에서 한걸실제로보내 😉#피치퍼펙트2 #ekka #호주#브리즈번

피치퍼펙트에서 한걸실제로보내 😉 #피치퍼펙트2 #ekka #호주 #브리즈번

photo_library 온냐랑 쉬다가 좀 걷자고 나와서 거  뚝방걷다가 도착한 카페~ 맛난 커피 마시며 쉬다가 비오기 시작해서 카페 사장님이 우산빌려주셔서 우산쓰고 굽은다리 빵집투어 고고~! 요즘 꽂혀있는 #앙버터빵 #마카롱 사고 집와서 치맥뿌시며 #피치퍼펙트2 봤당♡ 처음에 ost  #flashlight 안다고 보기시작했는데 아는 노래가많이나온당! 아카펠라의 매력을 다시 알게해준노래당!! 하이스쿨뮤지컬도많이생각나궁!  1도 보다가 3까지 주말에 다보기로하며 짧은 휴일 마무리 ㅜㅜ

#석가탄신일연휴#방콕 #동네마실 #동네카페 #리치카페 #날씨좋아진지삼일도못가서비가옴 #굽은다리빵집투어 #빵순이 #빵맛집 #앙버터빵 #네모의꿈 #마카롱 #우자매 #피치퍼펙트2 #jessij #flashlight #레알띵곡 #베카언니존예 #에밀리베카죻아요 #다들어디선가본배우들 #시리즈사랑한당♡

온냐랑 쉬다가 좀 걷자고 나와서 거 뚝방걷다가 도착한 카페~ 맛난 ...

2018.04.16
오늘의 영화 
#피치퍼펙트2 
1,2,3 전부 내적 흥 폭발하는 영화. 
봐도봐도 즐거움. 
#cups#가제일좋아#영화#today#movie#todayspick#오늘#오늘의영화

2018.04.16 오늘의 영화 #피치퍼펙트2 1,2,3 전부 내적 흥 폭발하는 영화. ...

빔 프로젝터 로망 실현🎥
주말에 방콕하기 딱 좋은 아이템인듯
.
.
.
#빔프로젝터 #beamprojector #피치퍼펙트2 #pitchperfect2 #주말만세🙌

빔 프로젝터 로망 실현🎥 주말에 방콕하기 딱 좋은 아이템인듯 . ...

play_circle_filled #첫줄
.
꼭 한번 커버해봐야지 했던 곡!
아카펠라로 나보다 드럼 더 잘침..
.
#원곡 #폴아웃보이 #FallOutBoy #MySongKnowWhatYouDidInTheDark
.
#진주 #jinju #초전동 #사운드플레이스 #뮤직 #Music #드럼 #drum 
#커버영상 #드럼커버 #영화 #피치퍼펙트2 #PitchPerfect2 #WorldChampionshipFinale1 #한겨울에 #반팔티 #잔근육 #의도함
#심쌤 #리듬놀이터 #심쌤의리듬놀이터 #진주심쌤 #진주드럼

#첫줄 . 꼭 한번 커버해봐야지 했던 곡! 아카펠라로 나보다 드럼 ...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아카펠라 영화 피치 퍼펙트 1편 줄거리 [스낵무비]
https://www.youtube.com/watch?v=7u6hP9tjVW8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1 #피치퍼펙트2 #피치퍼펙트3 #안나켄드릭 #아카펠라 ♥ 스낵무비는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채널입니다.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아카펠라 영화 피치 퍼펙트 1편 줄거리 ...

빼빼로데이 
김장하러갔다가 몸살나서 
보쌈먹고 낮잠자고
시엄마한테 잔소리만 하고 온 며느라기를 위한 그의 선물🤤
#닭발 #불닭발

두시간 공부 후 #혼술#혼영

#알밤막걸리 #겉절이

어머님겉절이맛있어요
굴더넣으시지그랬어요
내년에도못할것같아요

#김장 #몸살 #목소리스틸러 #김치에막걸리 #피치퍼펙트2

빼빼로데이 김장하러갔다가 몸살나서 보쌈먹고 낮잠자고 시엄마한테 잔소리만 하고 온 며느라기를 ...

1편을 재밌게 봤기에 기대를 했다. 기대에 훨씬 못미쳤다.  에이미의 실수로 벨라 팀은 위기에 닥친다. 그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가 2편의 스토리이다. 영화 소재가 아카펠라여서 중간 중간에 노래가 영화의 핵심이다. 그런데 1편보다 2편은 노래가 뭔가 약해진 느낌이다. 정말 마지막 무대말고는 볼만한 무대가 없었다. 3편도 12월에 개봉하던데 시리즈 영화의 특징이 1편 흥하고 2편 망하고 3편 흥한다. 3편은 재밌게 영화가 나오면 좋겠다.
.
.
.
.
.
#피치퍼펙트2 #pitchperfect2 #annakendrick #acapella #아카펠라 #music #영화 #movie

1편을 재밌게 봤기에 기대를 했다. 기대에 훨씬 못미쳤다. 에이미의 실수로 ...

#피치퍼펙트2#다음#영화#스릴러 추천좀🙆‍♂️🙆‍♂️

#피치퍼펙트2 #다음 #영화 #스릴러 추천좀🙆‍♂️🙆‍♂️

다시봐도 재미진 영화🙈😻
역대 벨라스 다 나올때 소오름🤸🏻‍♀️🔥
#오늘의영화 #피치퍼펙트2 #언프리티걸즈 #ost #아카펠라 #노래 #음악 #뮤직 #영화 #무비 #하루 #❤

다시봐도 재미진 영화🙈😻 역대 벨라스 다 나올때 소오름🤸🏻‍♀️🔥 #오늘의영화 #피치퍼펙트2 ...

photo_library 2.0/5
왠지 모르게 나우 유 씨 미가 생각나는 편집법.
그리고 난 그게 별로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영화 #무비스타그램 #영화스타그램 #film #movie #critic #평론가 #영화추천 #추천 #리뷰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2 #안나켄드릭 #스카이라애스틴 #레벨윌슨

2.0/5 왠지 모르게 나우 유 씨 미가 생각나는 편집법. 그리고 ...

태국전단 3탄!😁
#노아 캐릭터별 전단 + 종합 메인전단으로 세분화돼서 나왔구나 신기신기.
-
-
#취미 #수집 #영화전단 #태국전단 #아버지를위한노래 #노아 #론레인저 #브로큰시티 #빅마마하우스2 #피치퍼펙트2 #미니언즈 #나의라임오렌지나무 #라이프오브파이 #collection  #movieflyer #thailandflyer #loneranger #noah #thenutjob #brokencity #bigmamashouse2 #minions #pitchperfect2 #lifeofpie #mysweetorangetree #thismustbeplace

태국전단 3탄!😁 #노아 캐릭터별 전단 + 종합 메인전단으로 세분화돼서 나왔구나 ...

🌃
уσυ gєттιиg мє, gєттιиg мє тняσυgн тнє иιgнт.
ʝєѕѕιє ʝ - fℓαѕнℓιgнт
#너는_내_어둠을_극복하게_만드니까 #피치퍼펙트2 #영화σѕт #일상
#환하게빛나라 #수성못 #힐링 #힘 #피곤 #찍스타그램 #무너지지만말아
#보고싶다 #잘넘기자 #제발 #럽스타그램 #시합화이팅 #남자친구 #아빠✨

🌃 уσυ gєттιиg мє, gєттιиg мє тняσυgн тнє иιgнт. ʝєѕѕιє ...

play_circle_filled 나의 음악 공간

Jessie J - Flashlight

피치 퍼펙트 2 OST

#음악 #피치퍼펙트2 #OST #JessieJ
#Flashlight #좋다 #pop #music #곡
#추천 #일상 #소통 #공감

나의 음악 공간 Jessie J - Flashlight 피치 퍼펙트 2 ...

#피치퍼펙트2 #노래방 
난 피곤해서 중간에 잠들었당ㅋㅋㅋㅋㅋ

#피치퍼펙트2 #노래방 난 피곤해서 중간에 잠들었당ㅋㅋㅋㅋㅋ

play_circle_filled 저도 한번 불러봤습니다 ㅎㅎㅎㅎ.  영화

저도 한번 불러봤습니다 ㅎㅎㅎㅎ. 영화"피치퍼펙트2"OST #피치퍼펙트2 #pitchperfect #제시제이 #jessiej #flashlight ...

play_circle_filled 뽀리 #소세지 #쟁탈전 #발 로 촵촵촵 하는데 안띠어졐ㅋㅋㅋㅋㅋㅋ #귀엽 #🐕 #🐶 #결국 띰 ㅎ... .
.
.
#설날 #명절 #마지막 #휴일 #수원 #강아지 #동물스타그램 #멍멍 #영화 #피치퍼펙트2 보는중  #20살 #퐁실이의데일리

뽀리 #소세지 #쟁탈전 #발 로 촵촵촵 하는데 안띠어졐ㅋㅋㅋㅋㅋㅋ #귀엽 #🐕 ...

제일 좋아하는 노래가 담긴 제일 좋아하는 영화중 한장면 📽
여행중에 비행기에서 심심하지 마라고 오빠가 넣어준건데 일찍 여행끝나고 침대에 누워 보니 정말 좋당 ~~ #피치퍼펙트2#flashlight #pitchperfect2

제일 좋아하는 노래가 담긴 제일 좋아하는 영화중 한장면 📽 여행중에 ...

.
「ピッチ・パーフェクト2」
.
昨日自宅で前作を観ても楽しかったけど、大画面と高音質でアカペラの迫力を感じてテレビでは出来ないような際どいネタを知らないお客さん達と一緒に笑えて。映画館で観るピッチ・パーフェクト最高でした♥
.
でも夜テントの中でファット・エイミーの〇〇〇のためにみんなでだんだんハモっていく何気ないシーンも好き。
.
🎧🎼🎵🎶🎹🎤
.
#🎥
#映画#ピッチパーフェクト2
#movie#pitchperfect2
#영화#피치퍼펙트2

. 「ピッチ・パーフェクト2」 . 昨日自宅で前作を観ても楽しかったけど、大画面と高音質でアカペラの迫力を感じてテレビでは出来ないような際どいネタを知らないお客さん達と一緒に笑えて。映画館で観るピッチ・パーフェクト最高でした♥ . でも夜テントの中でファット・エイミーの〇〇〇のためにみんなでだんだんハモっていく何気ないシーンも好き。 . 🎧🎼🎵🎶🎹🎤 . #🎥 ...

play_circle_filled 제시제이언니랑 듀엣함♥ 헤헷☺💕 풀버전은 블로그에서♥ #JessieJ #Flashlight #제시제이 #pitchperfect2 #피치퍼펙트2 #smule #sing #karaoke #music #song #cover #musicstagram #songstagram #노래 #노래스타그램 #음스타그램

제시제이언니랑 듀엣함♥ 헤헷☺💕 풀버전은 블로그에서♥ #JessieJ #Flashlight #제시제이 #pitchperfect2 #피치퍼펙트2 ...

15.10.05
#피치퍼펙트1 - 노래와 춤이 있는 영화는 스토리가 병신같아도 꿀잼! 이 영화는 스토리도 나름 괜찮아서 더 꿀잼! 다만 처음에 토 분수를 보는게 좀 그렇다는것과 주인공 베카의 룸메가 한국인인데 이 여자애가 오덕찌질이로 나오는데 좀 그럼(주변 친구들도 마찬가지.. 성격까지 더러워서 더 문제..) : 마지막에 완화되는거 같긴 함 근데 나는 진지충이라 그런지 별로 좋아보이진 않았음
#피치퍼펙트2 - 스토리도 더 좋아지고 노래와 춤도 더 화려해짐 볼거리도 풍부해지고 올해 개봉한 영화라 그런지 세련되기도 함 좋아하는 노래들도 많이 나오고 특히 요즘 관심있게 듣는 제시제이 flashlight가 주된 노래라서 좋았당 마지막에 역대 벨라들 다 나와서 합창할때는 짱짱이었다 솔직히 시간때우려고 본건데 그럭저럭 재밌어서 만족스럽다ㅋㅋㅋ 아 그리고 트와일라잇에서 벨라친구였던 #안나케드릭 이 여준데 거기선 진짜 여주친구 같은 비주얼이었는데 이 영화에선 비주얼 폭발한다 예쁘더라...♡

15.10.05 #피치퍼펙트1 - 노래와 춤이 있는 영화는 스토리가 병신같아도 꿀잼! ...

꽂혔다.. 영화도 꼭 봐야지 기분좋아짐😉
#제시제이 #flashlight #언니 #멋져요 #팝 #연습 #피치퍼펙트2 #새벽 #음악 #감상

꽂혔다.. 영화도 꼭 봐야지 기분좋아짐😉 #제시제이 #flashlight #언니 #멋져요 #팝 ...

요즘 듣는 노래.
테일러 스위프트 네번째 정규앨범Red에 수록된 곡
아직 이곡 밖에 들어보지 못했지만 이곡은 내 취향😍
We are naver ever getting back together
가사내용은 우리는 절대 다시 사귀는일 없어.

#팝 #타일러스위프트 #오뉴 #선곡 #pop #taylorswift #피치퍼펙트2 #오뉴의일상 #오뉴글씨 #pitchperfect2 #

요즘 듣는 노래. 테일러 스위프트 네번째 정규앨범Red에 수록된 곡 아직 ...

#영화스타그램#무비스타그램#영화#리뷰#영화리뷰#피치퍼펙트2
●●●●●
역시 피치퍼펙트! 팻에이미의 로맨스가 돋보였던.. 스토리도 개그도 노래는 말할 것도 없고!! 정말 짱짱인 영화♥

#영화스타그램 #무비스타그램 #영화 #리뷰 #영화리뷰 #피치퍼펙트2 ●●●●● 역시 피치퍼펙트! 팻에이미의 로맨스가 돋보였던.. 스토리도 개그도 노래는 ...

오늘의 음악 'Flashlight - Jessie J (Pitch Perfect 2 O.S.T.)'
.
.
올 4월 개봉한 영화 'Pitch Perfect 2' 삽입곡이에요.
11살에 뮤지컬 배우로 커리어를 시작해서 지금은 현재의 브리티시 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한 Jessie J.
보컬로 인정받기 전 Chris Brown, Miley Cyrus 등 유명 아티스트의 곡을 작곡하며 작곡가로서 더 유명했어요.
그리고, 2011년 'Price Tag', 'Do It Like A Dude'등이 수록된 충격적인 메이저 데뷔앨범 <Who You Are>이 발매됬죠.
영국무대에서의 성공은 미국무대까지 이어졌고, 그 파급력은 전설적인 밴드 Queen과 함께한 2012년 런던올림픽 폐회식 무대 이후 전세계에 퍼졌어요.
2014년 그녀의 커리어에서 또다른 중요한 작품인 Ariana Grande, Niki Minaj와 함께한 'Bang Bang'이 등장해요.
또,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The Voice UK>의 심사위원으로도 큰 활약을 했어요.
위에서 언급한 3곡은 요즘 음악을 듣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봤을 곡일거예요.
이번에 소개할 이 곡은 호주의 대표 아티스트 Sia가 작곡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그런이유로 일부 비평가들은 보컬인 Jessie J 본인의 느낌보다 Sia의 느낌이 더 뭍어나온다고 혹평을 하기도 했어요.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가늘게 떨리는 Jessie J의 보컬로 곡이 시작되고, 드럼 비트가 들어오면서 감정이 고조됬다가 다시 드럼 사운드가 빠지면서 잔잔해지는 구성이 반복적으로 나와요.
이런 구성이 소중한 무엇인가를 위해 부르는 노래의 감정을 잘 아우르는 것 같아요.
곡 후반부 Jessie J 특유의 애드립과 시원한 보컬을 들으실 수 있어요.
특히나 이 곡에서 가장 아름답게 느껴지는 부분은 바로 끝부분인데요.
4마디 동안 4번의 건반 소리와 속삭이듯 작은 목소리로 'you're my flashlight'라고 부르는 Jessie J의 보컬은 여운을 길게 남겨줘요.
개인적으로 이 곡이 더욱 매력적일 수 있는 이유는 상대적으로 적은 악기가 사용되면서 그 빈자리를 Jessie J의 보컬이 가득 채우고 있다고 느껴지기 때문 아닐까요?
특히, 음과 음 사이에 들어가는 Jessie J의 숨소리까지 완벽하게 노래의 일부분이라고 느껴져요.
좌절과 절망의 순간 나에게 힘이 되어준 사람을 향해 진심어린 고마움을 표현한 그녀의 곡을 적극 추천해요.
.
끝.
.
.
#음악 #노래 #뮤직 #뮤직스타그램 #인스타뮤직 #송스타그램 #음스타그램 #music #song #오늘의음악 #오늘의노래 #musicoftheday #추천 #음악추천 #recommendation #musicrecommendation #제시제이 #피치퍼펙트 #피치퍼펙트2 #pitchperfect #pitchperfect2 #jessiej #flashlight

오늘의 음악 'Flashlight - Jessie J (Pitch Perfect 2 O.S.T.)' ...

귀도 호강 눈도 호강 웃음 폭발
Fat Amy 캐릭터 매력 터짐
역시 여자들의 우정이란👯
계산없이 열정적이던 그시절👯
엊그제 같은데 너무 커버렸다...
아 너무 그리워😭
다시 학교다니구싶다😭
.
.
.
너무도 사랑스러운 영화 #피치퍼펙트
#나홀로 #영화보기 #피치퍼펙트2
#아카펠라 #영화스타그램 #무비스타그램 #추천

귀도 호강 눈도 호강 웃음 폭발 Fat Amy 캐릭터 매력 ...

#피치퍼펙트2#언프리티걸즈
막엄청재미있는건아니고 그냥저냥킬링타임용

#피치퍼펙트2 #언프리티걸즈 막엄청재미있는건아니고 그냥저냥킬링타임용

너무나 재미있게 봤던 #영화 '#피치퍼펙트2' 의 한정상품인 #플래시 에요^^ 관련 상품을 소장용으로 가지고 싶다고 생각했고 #유니버셜뮤직 에서 받거되는 좋은 기회를 얻었네요! 벨라르 무대가 문득 떠올라요ㅋ

너무나 재미있게 봤던 #영화 ' #피치퍼펙트2' 의 한정상품인 #플래시 에요^^ 관련 ...

피치퍼펙트2 OST
음악이 있는 영화는 언제나 유쾌하다
귀에 착착감기는 아카페라로  만나는
유명 팝음악은 왠만한 컨필레이이션 음반을
능가한다.

#pitchperfect2 
#피치퍼펙트2 
#Ost
#CD
#음반
#영화음악
#아카펠라

피치퍼펙트2 OST 음악이 있는 영화는 언제나 유쾌하다 귀에 착착감기는 아카페라로 ...

꺄악~😍드뎌 올레티비에 피치퍼펙트 떴당!!
너무너무 보고싶었던 영화🎬
임산부니께 집에서 편하게 누워보깅😆
#영화 #movie #올레티비 #피치퍼펙트2 #언프리티걸즈 #아카펠라 #일상 #daily #홈스타그램 #임스타그램

꺄악~😍드뎌 올레티비에 피치퍼펙트 떴당!! 너무너무 보고싶었던 영화🎬 임산부니께 집에서 편하게 ...

릴리 리프오프때 DSM이 쏜 미사일 잡아서 다시 던지고 화염병에 불붙여서 던지는 모션 할때 귀염 터짐... 씹덕사 ㅇ<-<
#피치퍼펙트2 #봐도봐도안질려

릴리 리프오프때 DSM이 쏜 미사일 잡아서 다시 던지고 화염병에 불붙여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