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Tag posts on Instagram

posts

Top Posts

기본카메라로 100년만에 #셀카 ㅎ
.
.
.
.
.
.
.
.
.
.
.
.
.
.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옷스타그램#셀피#셀스타#얼스타#일상#데일리#소통#선팔#맞팔#팔로우#반오십#피팅모델#모델#촬영#오오티디#데일리룩#패션#아웃핏#좋아요#인친#댓글#서울#잠실#홍대#강남#일요일#헬요일

기본카메라로 100년만에 #셀카 ㅎ . . . . . . ...

바닐라라떼 먹꾸팡 ㅜ

바닐라라떼 먹꾸팡 ㅜ

.
오늘 먹을 걸
내일로 미루지 말자🐷
#염소먹고몸보신

. 오늘 먹을 걸 내일로 미루지 말자🐷 #염소먹고몸보신

꿀주말 ◡̈♥ #전봇대랑 .
.
.
. .
.
.
. 
#주말#데이트#날씨맑음#신리성지#당진#풍경맛집#배경맛집#천안근교#아산#서울근교#데이트장소#일요일#월요팅#셀피#셀카#팔로우#팔로우반사#카페추천#직딩#follow#followme#like#lfl#팔로워#인친#럽스타그램

꿀주말 ◡̈♥ #전봇대랑 . . . . . . . ...

photo_library 오랜만에 자라에서 겟 🖤

오랜만에 자라에서 겟 🖤

월요일 시작 5분전 🤦‍♀️🤦‍♀️🤦‍♀️
다음주도 화이팅하자,,,⭐👊
.
.
.
.
#일요일 #내일 #월요일 #화이팅 ❤

월요일 시작 5분전 🤦‍♀️🤦‍♀️🤦‍♀️ 다음주도 화이팅하자,,,⭐👊 . . . . ...

추으으어

추으으어

아직 덜춥네...
.
.
.
.
.
.
.
.
.
.
.
.
.
.
. #대구 #대구카페 #대봉정 #일요일 #일상 #소통 #데일리 #선팔 #맞팔 #좋아요 #팔로우 #인친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좋반 #좋아요반사 #좋반테러 #대구핫플 #ootd #daily #fff #f4f #l4l #selfie #selca #첫줄반사 #첫줄

아직 덜춥네... . . . . . . . . ...

Most Recent

photo_library 동호회 모임 라면얻어먹으로 왔네요.
#일요일 모임# 도심속 편안한 공간# 일요일도 출근.

동호회 모임 라면얻어먹으로 왔네요. #일요일 모임 # 도심속 편안한 공간 # 일요일도 ...

photo_library 꼬꼬마때 친구 결혼식에다녀오다가
우리엄마아빠 생각에 납골당에 갔는데....
오잉 정훈아 뭐해....????? 너땜에 오늘도 웃었다 ㅋㅋㅋ 할미할비도 
손주가 귀여웠을꺼야☺️
.
#민폐중#하필#응가가#이타이밍에🤣#그래도#할비할미는#너가#귀여울꺼야#아마도#그러길🙏🏻#너땜에#후다닥#집에와서#일요일#급마무리❤️

꼬꼬마때 친구 결혼식에다녀오다가 우리엄마아빠 생각에 납골당에 갔는데.... 오잉 정훈아 뭐해....????? ...

ෆ @khj6514 
이번 주말 데이트는 남친님 대학동기 결혼식 가기 👰🤵
백만년만에 정장입은 내사랑보고 뿅..😍❤
간만에 둘이 같은 날 한껏 차려 입었는데, 사진이 이것뿐이라니
-
현듕이가 또 정장을 입었으면 좋겠다! 일기끝-
-
#어제의일기 #20191013 #일요일 #데일리 #주말 #데이트 #데이트룩 #하객룩 #남친동기 #결혼식 #일기끝

@khj6514 이번 주말 데이트는 남친님 대학동기 결혼식 가기 👰🤵 백만년만에 ...

photo_library #일요일 #주말마무리
.
.
역시 주말 마무리는 맥쥬👍🏻
#마라샹궈 ...
처음 먹어봤는데
혀가 이상해지는 맛..
그치만 중독성 있는 맛..
신기방기......😳😳

#일요일 #주말마무리 . . 역시 주말 마무리는 맥쥬👍🏻 #마라샹궈 ... ...

photo_library #피자맛집
피자맛집은 우.리.집🍕🤣
피자도우 대신 또르띠아에 페퍼로니,파이애플,올리브,피망,스피너치올려서...
얇고 바삭하니 맛있구나~~~
모스카토 와인에다 연달아 두판 해먹음.
#홈피자#홈쿡#pizzatime#또르띠아피자#일상#캐나다맘#일요일#저녁

#피자맛집 피자맛집은 우.리.집🍕🤣 피자도우 대신 또르띠아에 페퍼로니,파이애플,올리브,피망,스피너치올려서... 얇고 바삭하니 맛있구나~~~ ...

#겨미기록
이젠 제법 바나나치발기를 잡고논다
맨날 눕혀만 놔서 아직 신생아 같았는데
성장하는걸 놓치는것 같아 미안함가득😔
⠀
⠀
⠀
#잘커줘서고마워 #바나나치발기 #아기 #일요일 #외출 #모이몰른 #153일아기 #20191013 #둘째 #아들 #치발기냠냠 #5개월아기 #아기모자 #아기옷 #누나꺼물려받아 #대부분핑크

#겨미기록 이젠 제법 바나나치발기를 잡고논다 맨날 눕혀만 놔서 아직 신생아 ...

photo_library 며칠전에 남자직장동료가 ‘머리하셨어요?’ 하고 묻더라고욬ㅋㅋㅋㅋ그정도로 눈에띄게 변한 제 머릿결 비결 공유합니다 헤헷 😳 친환경 제품 #아베다 에서 신제품‘샙모스™ 웨이트리스 하이드레이션 샴푸와 컨디셔너'가 출시되고 2주정도 가족들과 함께 사용중인데요. 저뿐만 아니라 저희 가족 모두 극찬한 제품이에요. 염색을 종종하니까 점점 더 푸석푸석하고 건조하게 변해버린 제 머릿결ㅠㅠ 걱정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아베다 샴푸와 컨디셔너 사용하고 나서는 전보다 건강하고 찰랑찰랑한 머릿결이 되었어요.  94% 자연 유래 성분으로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부드러운 윤기를 선사하는데요. 저처럼 머릿결 고민 많으신 분들에게 아베다 추천드리고 싶어요 😳
.
.
. .
.
#아베다 #샙모스 #수분샴푸 #샴푸추천 #실리콘프리 #AD #뷰티쁠 #뷰티쁠31 #일상 #직장인 #아침 #굿모닝 #뷰티 #뷰티템 #샴푸 #린스 #셀피 #셀카 #일요일 #출근준비

며칠전에 남자직장동료가 ‘머리하셨어요?’ 하고 묻더라고욬ㅋㅋㅋㅋ그정도로 눈에띄게 변한 제 머릿결 비결 ...

photo_library -
냠냠냠🐼
매번 자더니만
식욕 폭발
귀여워😄
.
.
#에버랜드#판다#먹방
#귀요미#일요일#불태움

- 냠냠냠🐼 매번 자더니만 식욕 폭발 귀여워😄 . . #에버랜드 #판다 #먹방 ...

photo_library 어제 저녁 분위기 좋은 성북동 이안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를 했다. .
이안 대표 메뉴인 돌산갓 새우 로제 파스타와 이베리코 스테이크 베요타는 역시 예상대로 맛있었다.
.
돌산갓이 들어간 파스타에서는 신기하게도 김치찌개 맛이 났고, 이베리코 스테이크를 잘게 썰어 파스타 소스에 듬뿍 묻혀 먹으니 별미였다.
.
#주말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일요일 #저녁 #특식 #성북동이안 #한옥비스트로 #돌산갓새우로제파스타 #이베리코스테이크베요타 #성북동맛집 #jmt #담엔 #와인한잔이 #좋겠다

어제 저녁 분위기 좋은 성북동 이안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를 했다. ...

photo_library 🍽
.
.
.
.
.
.
.
.
.
.
.
.
.
.
.
#오늘 #토요일 #일요일 #주말 #일상 #데일리 #10월 #가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버터핑거팬케이크 #에그베네딕트 #후렌치토스트 #버드와이저 #점심 #맥주 #먹방 #브런치 #데이트 #낮맥 #낮술 행복 #먹스타그램 #인친 #소통 #좋아요

🍽 . . . . . . . . . ...

photo_library 🦐🦐새우포식자들ᆢ😔😔
미안하긴한데🎶
맛은 넘좋아^-----^♡
산책길에 빅마트가서
수족관안에 있는
팔팔한놈들로 ᆢ^----^ .

#워니의일상
#일요일
#파마한 날
#광주
#팔로우#소통#좋아요
#좋아요반사

🦐🦐새우포식자들ᆢ😔😔 미안하긴한데🎶 맛은 넘좋아^-----^♡ 산책길에 빅마트가서 수족관안에 있는 팔팔한놈들로 ᆢ^----^ ...

지혜로운 청지기
.
1. 주인을 기억하게 되는 것
2. 자신의 잘못된 삶을 깨달은 것
3. 남아있는 시간을 활용한 것
.
빛의 자녀인 우리들은 돈,명예,권력 모두를 누굴위해 사용해야할지를 잘 기억하고 생각하며 살아갑시다!
.
.

#bible #QT #weeklyQT #말씀묵상 #한주말씀 #말씀카드 #풍납동교회 #성원교회 #큐티 #말씀 #성경 #교회 #레위기 #예수님 #좋반 #f4f #fff #아멘 #교회스타그램 #교회추천 #주말 #일요일

지혜로운 청지기 . 1. 주인을 기억하게 되는 것 2. 자신의 ...

#조커
.
#호아킨피닉스
처음엔 무섭고 곱씹을수록 생각이 많아지는 영화였다🎬

#조커 . #호아킨피닉스 처음엔 무섭고 곱씹을수록 생각이 많아지는 영화였다🎬

photo_library Stellar Beauty

#시민공원 해질무렵까지

근처 부전시장에서 저녁 그리구 낙지 서비스
하루사이 3kg증가 했나부다
몸이 굴러가유ㅠㅠㅠ

#일요일
#비타민D
#흠뻑
#바람이불어도
#마냥좋다
#햇볕

Stellar Beauty #시민공원 해질무렵까지 근처 부전시장에서 저녁 그리구 낙지 서비스 ...

Fall is here🍁

Fall is here🍁

photo_library #일요일 #환장의나라 #에버랜드 😱
8시 반, 아침먹다가 급출발 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아 사람은 🐶많았지만 울 애기들이 너무 신나했던 하루♡
.
.
#로스트밸리 #담엔꼭탄다 #기다리기싫어서 #예약하려다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37개월아기 #18개월아기 #이쁜자매 #주말보내기 #평일보다빡쎈주말 그래도 #평일보다행복한주말 #육아일기 #육아그램 #월요일아침 #출근길

#일요일 #환장의나라 #에버랜드 😱 8시 반, 아침먹다가 급출발 ㅋㅋㅋㅋㅋㅋ 날씨가 ...

photo_library 20191013 서울달리기대회 10km 41:49 여자4위 
ㅤㅤ
드디어..! pb갱신 🌈 ㅤ
ㅤㅤ
작년 이맘때, 바나나에 들어가서 달리기를 마악 시작할 때쯤 ㅤㅤ
출근길에 보았던 교통통제 현수막에 '서울달리기' 라는 걸보며 ㅤㅤ
아~ 이런 대회를 동네근처에서 했었구나 ㅤㅤ
내년엔 저 대회 꼭 나가봐야지! 다짐다짐했당 
ㅤㅤ
해서 서달 대회는 오픈전부터 몇번씩이나 신청기간도 알아보고 ㅤㅤ
신청 시작하자마자 바로 꼬고!! ㅤㅤ
중간에 바나나 단체대회날이랑 겹칠뻔 해서 취소했다가 다시 신청도 하고ㅤ
이까런 언니들이 같은날 광진구 수육런에 나가자는 것도 ㅤㅤ
거절하며 여러 변수들도 있었지만 결국엔 서달에 참가했다죠 🦖
ㅤㅤ
작년부터 나가보고싶던 대회에 ㅤㅤ
바나나 라온 크고 재빈코치님 방대리님까지 ㅤㅤ
핵스가 좋아하는 분들도 잔뜩 만나고 응원도 왕창 받아가며 신나게 뛰었다!! ㅤㅤ

이까런이랑 같이 서울달리기 사진찍고 돌아다니던 ㅤㅤ
청계천 을지로 구간들도 지나가는데 ㅤㅤ
갑자기 그때 기억이 생각나서 힘한번 더 받고 부릉부릉 🏃🏾‍♀️
ㅤㅤ
바나나의 응원요정 현숙언니와 ㅤㅤ
스브트분들의 구간구간 응원때는 괜히 팔도 더치며 인터벌 🏃🏾‍♀️
ㅤㅤ
날도 좋고 주로도 좋고 마주친 분들까지 좋으니 신나게 달렸나부다 
ㅤㅤ
내년 서달은 또 어떤 핵스로 어떻게 참가할지 ㅤㅤ
아직은 모르지만 언제나! 부상없이! 롱런하며 즐겁게 달려보자!! 💪🏽
ㅤㅤ
—
막짤 두개는 코코미 언니가 찍어준 깨알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1013 서울달리기대회 10km 41:49 여자4위 ㅤㅤ 드디어..! pb갱신 🌈 ㅤ ...

photo_library ㆍ
아빠한테 손가락으로 4번더탈거라고했다고함 🤣🤣
ㆍ
ㆍ
ㆍ
ㆍ
ㆍ
#주말 #가족스타그램 #아이와주말 #겁없는녀석 #에버랜드 #35개월아기 #4살아이와함께 #놀이기구타기 #차례차례줄서요 #에버랜드할로윈 #일요일 #갈만함 #체력짱 #원숭이띠아기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맘스타그램 #도치맘 #세젤귀 #소통 #셀피 #선팔맞팔 #육아기록✏️ #instalike #selfie #daily

ㆍ 아빠한테 손가락으로 4번더탈거라고했다고함 🤣🤣 ㆍ ㆍ ㆍ ㆍ ㆍ ...

photo_library 어제 금천구청장배 마라톤 10km 참가했다가 완전 초전박살이 나고 돌아왔다ㅠㅠ 한 달 밖에 안 뛰었는데 실력은 2년치가 날아가 버렸다.. 멘붕의 멘붕이었고, 자주 뛰긴 해야 될 것 같다는 반성을 한 대회였다ㅋㅋㅋ대회장에 사람이 많이 없을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꽤 많은 분들이 참가하셔서 재밌는 레이스를 했다.
-
출발선 앞에 섰을 때는 잘 달릴 수 있겠다는 마음이었으나 러닝 시작과 동시에 '4:00 페이스를 유지하려던 순간? 호흡은 불안하고 허리에는 통증에.. 다리는 내 맘대로 움직이질 않고.. 2km부터 마음을 그냥 놔버렸다. 거의 작년 러닝 시작 때로 다시 돌아간 느낌이랄까.. 그냥 주로에서 세 번 정도 쉬었으니까, 말 다 했지. -
-
그래도 '5:00 페이스로 유지하려고 기를 쓰고 달렸던 것 같다. 주로에서 걸었던 2분만 당겼었더라도 45분 내로 달렸을 거라는 아쉬움이 있지만, 내 실력이 이런 걸 누굴 탓하겠나ㅠㅠ 지속적으로 뛰진 못하겠지만 자주 뛰도록 시간은 내봐야겠다:) 오늘 월요일인 만큼, 크리스마스 전까지 공휴일이 없는 만큼, 빠이팅으로 시작합시다~
-
-
#어제 #일요일 #서울 #금천구 #금천구청장배마라톤 #10km #힘들어 #이젠 #러닝 #초보 #마라톤 #조깅 #달리기 #연습 #부족 #반성 #ㅠㅠ #동호회 #크루 #운동 #런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오늘 #월요일 #파이팅 #화이팅 #아자아자

어제 금천구청장배 마라톤 10km 참가했다가 완전 초전박살이 나고 돌아왔다ㅠㅠ 한 ...

#일요일. 느러지게 늦잠자고 꽃만지는 하루.

#일요일. 느러지게 늦잠자고 꽃만지는 하루.

photo_library 다육이 🌵
.
.
.
나는 다육이 선인장 화분 죽이는 #여자 🥺
그래서 다시는 키우지 말자 다짐 했었는데
화분이 넘나 #귀여워 지름신강림 했다 😅
미니 부엉이 화분만 18개 구입 하하하 😆
( 택배받고 나니 나도 내가 제정신인지.. )
주말에 다육이마을가서 7개만 심었는데도
아 이뻐라 몇일 몇달 몇년을 살지 모르지만
너희들로 인해 난 힐링 그 자체로 행복 🥰
마커스/블루엘프/메비나/천대전송/염좌
플뢰르블랑/레티지아나 종류별로 겟겟 🤩
앞으로 잘 지내보자 👋 내가 잘 키워줄께
( 나머지 11개 화분아 조만간 기다려 😊 )

#행복해 #행복 #힐링 #기분전환 #우리집 #좋아요 #좋아 #럽스타그램 #인테리어 #너무 #이쁘다 #소통 #예쁘다 #젊줌마 #아들맘 #육아맘 #맘스타그램 #꽃 #꽃스타그램 #flower #주말 #일상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daily #휴일 #토요일 #일요일

다육이 🌵 . . . 나는 다육이 선인장 화분 죽이는 ...

photo_library 새우~ 새우구이🦐
.
.
@moon_sooj 
@cey820 
@helloseola .
.
#영종도 #만정수산 #새우구이 #새우대가리 #해물라면 #처음처럼 #사이다 #콜라 #초장 #간장 #개꿀맛 #일요일 #가을 #맛집 #맛있는녀석들 #추천 #맛집 #소통 #좋아요

새우~ 새우구이🦐 . . @moon_sooj @cey820 @helloseola . . #영종도 ...

당분간 이런 날씨는 없을 것 같아서.. 깊어가는 밤, 시원하게 맥주 한잔 🍻 (하.. 그나저나 이 비사교적인 둘을 어찌할꼬 🤦🏻‍♀️🤷🏻‍♂️ 아주 조금만 변했으면 좋겠는데... 🤷🏻‍♀️🤦🏻‍♂️)
-
#유럽 #프랑스 #파리 #커플 #데이트 #일요일 #일요일밤 #일상 #일상스타그램 #커플스타그램 #맥주 #날씨좋다 #낯가려요 #부끄럼쟁이 #europe #france #paris #couple #sortie #sunday #dimanche #night #nuit #daily #dailygram #laviequotidienne #beer #bière #avectoi_r

당분간 이런 날씨는 없을 것 같아서.. 깊어가는 밤, 시원하게 맥주 ...

photo_library #191013
와이프는 친구들 모임가고
나는 혼자서 애 둘 돌보기
저녁에는 아들과 파마하러_ㅋㅋ
-
-
-
-
#주말 #날씨굳 #일요일 #일상 #독박육아 #공원나들이 #자전거 #씽씽이 #애둘스타그램 #아이둘 #박남매 #저녁에는 #머리하기 #부자 #파마 #ㅋㅋㅋ #좋아요 #아힘들다 #ㅠㅠ

#191013 와이프는 친구들 모임가고 나는 혼자서 애 둘 돌보기 저녁에는 ...

photo_library ㆍ
퍼레이드보여주려고 간건데
무서워서 엉엉
귀요미😌😌😌
퍼레이드 떠나니 그건또아쉬운가봄.
ㆍ
ㆍ
ㆍ
ㆍ
ㆍ
#엉엉 #울보 #일요일 #아이와주말 #에버랜드 #에버랜드할로윈 #할로윈퍼레이드 #무섭다고엉엉 #아빠꼭안고 #35개월아기 #4살아이와함께 #원숭이띠아기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맘스타그램 #도치맘 #세젤귀 #소통 #셀피 #선팔맞팔 #육아기록✏️ #육아맘 #육아정보공유 #instalike #selfie #daily

ㆍ 퍼레이드보여주려고 간건데 무서워서 엉엉 귀요미😌😌😌 퍼레이드 떠나니 그건또아쉬운가봄. ㆍ ...

photo_library 우리으 미리 할로윈👻
.
.
#어제사진 #주말 #미리 #할로윈 #나들이 #남매 #일요일 #동물 #세젤귀 #보트타기 #굿모닝 #월요병 #출근길 #힘드네 #얼른일어나 #얼스타그램 #찍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젊줌마 #도치맘 #남매맘 #애둘맘 #선팔 #맞팔 #소통 #환영

우리으 미리 할로윈👻 . . #어제사진 #주말 #미리 #할로윈 #나들이 ...

play_circle_filled 울 동네에 리프패럿 생겨서 아들데리고
몇번봤다고 이번엔 무서워하지 않는 호지니
돼지국밥안먹는 엄마빼고 둘이서 국밥집가서 점심먹고 아빠 식성닮아서 썪어국밥 한그릇뚝딱

#생후27개월 #아들스타그램 #아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젊아빠 #육아소통 #소통 #좋아요 #선팔환영 #선팔하면맞팔 #선팔 #맞팔 #팔로우 #일요일 #온전히 #아빠육아 #리프패럿 #앵무새 #교감

울 동네에 리프패럿 생겨서 아들데리고 몇번봤다고 이번엔 무서워하지 않는 호지니 ...

photo_library 10월 13일 일요일 출조
씨알 좋습니다👍🏻
#목초갈치낚시 #갈치낚시 #배낚시 #선상낚시 #일요일 #주말 #출조 #목포 #낚시 #갈치 #거북호 #목포거북호 #생활낚시 #손맛 #입질 #최고

10월 13일 일요일 출조 씨알 좋습니다👍🏻 #목초갈치낚시 #갈치낚시 #배낚시 #선상낚시 ...

photo_library 즐거운 레일바이크 🚲
.
.
@moon_sooj 
@helloseola 
@cey820 .
.
#인천 #영종도 #레일바이크 #금지방+문수 #일요일 #새우구이 #해물라면 #만정수산
#날씨 #좋음 #다리운동하기_딱_좋음 #친구 #가을 #좋아요 #댓글 #소통 #인스타그램

즐거운 레일바이크 🚲 . . @moon_sooj @helloseola @cey820 . . ...

photo_library #stanleypark 
눈앞에 너구리가 있다. 
꺄~~~~ 귀여워~~~~~
#밴쿠버여행 #캐나다여행 #가을 #공원 #나들이
#일상 #오늘 #일요일 #너구리 #귀여워
#vancouver #travel #raccoon #socute #autumn #park 
#루나의하루 #루나의밴쿠버이야기

#stanleypark 눈앞에 너구리가 있다. 꺄~~~~ 귀여워~~~~~ #밴쿠버여행 #캐나다여행 #가을 #공원 ...

둘다 감기 골골..그래도 성현이 바람쐬주러~~주차자리찾는데만 한시간걸림...내눈썰미덕분에 행사장 바로 옆에 주차😄 사람도 많고 군인들도 많고 구경거리,먹거리 가득^^
저렇게 착용시키는데  마음이 쫌 그랬다..몇년뒤엔 진짜 저러고 있을 울아들ㅠㅠ.. #낙동강평화문화대축전 #칠곡보생태공원 #일요일#사랑하는사람들과#내사랑#내남자둘

둘다 감기 골골..그래도 성현이 바람쐬주러~~주차자리찾는데만 한시간걸림...내눈썰미덕분에 행사장 바로 옆에 주차😄 ...

photo_library ㆍ
매미처럼 딱붙어서🚃
ㆍ
ㆍ
ㆍ
ㆍ
ㆍ
#일상 #주말 #가족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일요일 #35개월아기 #에버랜드사파리 #대기줄이어마어마 #잘기다려줬어 #4살아이와함께 #아이와주말 #극기훈련 #엄마는강하다 #사자호랑이 #신기한게많아 #매미처럼 #에버랜드할로윈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맘스타그램 #도치맘 #세젤귀 #소통 #셀피 #선팔맞팔 #instalike #selfie #daily

ㆍ 매미처럼 딱붙어서🚃 ㆍ ㆍ ㆍ ㆍ ㆍ #일상 #주말 ...

#잠시끄적인글ㅡ
올 가을엔
태풍이 많네.
피해자들
아직도 고생중인데
빨리 복구됐음 좋겠다.
산불.
태풍.
지진.
몰아치고 간 것들이 남긴 상처가
아직도 그대로인데
왜 자꾸 이런 일들이 생기는지...
자연재해는 막을 수 없으니
당할 수 밖에 없다.
지진을 느껴보긴 했지만 아주 미세한
흔들림이어서 붕~뜨는 느낌이었다.
피해자들을 뉴스에서 접하고도 머리로는 안타까우나 여전히 무감각한...
당한 자만이 싸워야 하고 견뎌야 하는 싸움은 그만 생겼으면 좋겠다.
사람이 자연을 무시했다.
자연은 점점 더 무섭게 덤벼들텐데...
한 치 앞도 모르는 인간사...
모두가 행복하고 걱정 없는 그런 곳은 진정 없는거겠지?
사후세계를 모르는 인간이기에
겪어봐야 알려나...
생각하면 무섭고 두렵다.
좋은 생각만 하면서 살 수 있기만 해도
더 이상 바랄게 없을것 같은데 이 또한 꿈일런지...
꿈이 있다는 것은 내가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 주지만 하루 하루 돌아가는 세상을 보면
꿈꾼들 무슨 소용인가 싶다.
하루의 일초를 살더라도 머릿속 비운채
그때 그때 내 몸과 마음이 움직이는대로 사는 것도 최선이 아닐까 한다.
토요일도 지나고 나는 벌써 일요일이라는 시간 앞에 있다.
흘러가는 시간이 안타까워 잡지는 못하고 아까운 시간에 나를 맡겨본다.
무슨 말을 하는지 정리되지 않은 말들이 술술 맴돌고 ...그렇게 또 다른 오늘을 맞이했다.
TV에서 나오는 아나운서들의 목소리가 볼륨을 낮췄는데도 불구하고 깊어가는 까만 밤속으로 더 크게  울려나가고 있다.

갑자기 부모님 보고 싶네.
하루가 가고 한 달이 가고 일 년이 더해질수록 마음속 한구석에서 나는 이별을 준비하고 있고 홀로 깨어있는 이 시간 ...사랑하는 부모님 그리고 동생들 얼굴이 떠오르고...갑자기 슬퍼지는 건ㅡ 또 왜 그러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좋은글#취미글#일상공유
#정보글#티비시청문#정보#인생이야기
#갑자기떠오르는글#낙서글#공감글
#위로글#가을#책읽기#자작글
#자연#일요일#주말#시간

#잠시끄적인글ㅡ 올 가을엔 태풍이 많네. 피해자들 아직도 고생중인데 빨리 복구됐음 ...

그야말로 진짜 💢대박👍
⠀
요즘 멘토들이 자료만 던져주고 
나몰라라 하는 사태로 인해
재가입 하시는 분들 참 많죠?
⠀
< 미친부업 BomUp >은 
그런 사태를 애초에 방지하고
내후배만 잘 케어해도 
매일 30만원이 ꈍ◡ꈍ 💛
⠀
이렇게 안해주셔도 
후배사랑조아지만
조아팸♡위해서 
더더잘할수 밖에 없는
<이유중에 이유>를
 만들어 주시네요 ♡
⠀
아참🙋‍♀️여기서 질문⁉️
⠀
다단계구조라 불법 이라구요? 🤭히히 
다른부업은 몰라도 우리붐업은
합법중에 합법 😌
⠀
멘토와멘티님들 
힘내시라고 Bomup이 쏩니다!!!
⠀
이런부업 어디에도 없구요
이런멘토 어디에도 없어요

문의는 프로필 하단 옵챗고고#일요일 #멘토추천 #붐업멘토 #후기톡 #재가입문의 #제습기추천 #부업 #임산부부업 #초기부업

그야말로 진짜 💢대박👍 ⠀ 요즘 멘토들이 자료만 던져주고 나몰라라 하는 ...

photo_library 2019.10.13.(일) 강동선사문화축제🎈
원시인이 나타났다!🤗
.
유유네랑 호호네랑 즐겁게 축제 즐기기🎈
in 암사동 선사 유적지 일대
.
.
.
#주말#나들이#일요일#암사동#선사유적지#강동선사문화축제#신나요#좋아요#행복한#유준이네#유유남매#가족#여섯살#귀요미#유준이#아빠의#육아일기#육아소통#쭈니의#성장일기#키즈#daily

2019.10.13.(일) 강동선사문화축제🎈 원시인이 나타났다!🤗 . 유유네랑 호호네랑 즐겁게 축제 즐기기🎈 ...

photo_library 제범 우리 친해졌어요 ^^!! 사촌언니 아이  현정이  혜쥬보다 4개월이나 빨라서 혜주 챙겨주는 모습이 귀요미😍😍서로 각자 놀다가  눈이 마주치면 다시 붙어서 놀고 ㅋㅋㅋ 우리 혜쥬한테 좋은 경험이고 소중한 시간이다 ^^ 덕분에 맛난 도시락도 먹고 내가 좋아하는 풀밭에서 놀고 !! 와우~~ 😍  #풀밭 #신나요 #레드 #귀요미 #친구 #조타 #주말 #일요일 #점심 #힐링

제범 우리 친해졌어요 ^^!! 사촌언니 아이 현정이 혜쥬보다 4개월이나 빨라서 ...

photo_library 2019.10.13.(일) 강동선사문화축제🎈
축제장 입구부터 아이스크림으로 시작🍦😋
.
유유네랑 호호네랑 즐겁게 축제 즐기기🎈
in 암사동 선사 유적지 일대
.
.
.
#주말#나들이#일요일#암사동#선사유적지#강동선사문화축제#신나요#좋아요#행복한#유준이네#유유남매#가족#여섯살#귀요미#유준이#아빠의#육아일기#육아소통#쭈니의#성장일기#키즈#daily

2019.10.13.(일) 강동선사문화축제🎈 축제장 입구부터 아이스크림으로 시작🍦😋 . 유유네랑 호호네랑 즐겁게 ...

photo_library 2019.10.13.(일) 강동선사문화축제🎈
줄겁고 신나는 축제장🤗
.
유유네랑 호호네랑 즐겁게 축제 즐기기🎈
in 암사동 선사 유적지 일대
.
.
.
#주말#나들이#일요일#암사동#선사유적지#강동선사문화축제#신나요#좋아요#행복한#유준이네#유유남매#가족#여섯살#귀요미#유준이#아빠의#육아일기#육아소통#쭈니의#성장일기#키즈#daily

2019.10.13.(일) 강동선사문화축제🎈 줄겁고 신나는 축제장🤗 . 유유네랑 호호네랑 즐겁게 축제 ...

2019.10.13.(일) 강동선사문화축제🎈
신석기시대로 떠나보자!!!
.
유유네랑 호호네랑 즐겁게 축제 즐기기🎈
in 암사동 선사 유적지 일대
.
.
.
#주말#나들이#일요일#암사동#선사유적지#강동선사문화축제#신나요#좋아요#행복한#유준이네#유유남매#가족#여섯살#귀요미#유준이#아빠의#육아일기#육아소통#쭈니의#성장일기#키즈#daily

2019.10.13.(일) 강동선사문화축제🎈 신석기시대로 떠나보자!!! . 유유네랑 호호네랑 즐겁게 축제 즐기기🎈 ...

한강가야하는이유(모델.채구디)
.
.
.
.
.
.
.
#한캉스 #한강 #반포한강공원 #한강피크닉 #피크닉 #가을 #가을하늘 #주말나들이 #노을 #하늘 #일요일 #주말 #일상 #소통 #아댕스타그램

한강가야하는이유(모델.채구디) . . . . . . . #한캉스 #한강 ...

ㆍ
에버랜드😌😆😆
ㆍ
ㆍ
ㆍ
ㆍ
ㆍ
#일요일 #주말은알차게 #아이와주말보내기 #나들이그램 #가족스타그램 #everland #에버랜드 #에버랜드할로윈 #호랑이사자보기 #신난다그램 #미운4살 #35개월아기 #원숭이띠아들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아들맘 #맘스타그램 #도치맘 #세젤귀 #소통 #셀피 #선팔맞팔 #육아기록✏️ #육아맘 #육아소통 #일상 #instalike #selfie #daily #윤조의에버랜드

ㆍ 에버랜드😌😆😆 ㆍ ㆍ ㆍ ㆍ ㆍ #일요일 #주말은알차게 #아이와주말보내기 ...

photo_library 제일 멀쩡 할 때와 힘들어서 눈풀렸을때ㅋㅋ 술 안마셨음 😌ㅋㅋㅋㅋ #럽스타그램 #커플 #일요일 #가족행사

제일 멀쩡 할 때와 힘들어서 눈풀렸을때ㅋㅋ 술 안마셨음 😌ㅋㅋㅋㅋ #럽스타그램 ...

photo_library #코리아CC
야경 이쁜 골프장으로만 하자🤣
멤버도 날씨도 다 좋았는데.....ㅋㅋㅋ
누가 참 우릴 불편하게 했지. 이름적어올껄 ㅋㅋㅋ
.
.
#일상 #일상스타그램 #골프 #골프스타그램 #코리아CC #용인 #야경이쁘네 #풍경구경갔음 #일요일 #휴일끝 #내일도쉬고싶다  #월요일도쉬고싶다 #소통 #선팔 #맞팔 #좋아요

#코리아CC 야경 이쁜 골프장으로만 하자🤣 멤버도 날씨도 다 좋았는데.....ㅋㅋㅋ 누가 ...

photo_library 2019.10.13#일요일

민서땜에 너무 치이는것 같아서 아들하고만 함께해봤는데 엄마가 온전히 자기만 보고 있는거에 너무 만족해했던 민재...
버스타고 지하철타고 오래 걷기도하고 했는데 말도 잘 들어주고 밥도 잘 먹로 잘 놀아줘서 나도 즐거웠어^^
자주 아들이랑 데이트해야지 ㅎㅎㅎㅎㅎ
지하철에서 엄마 졸립다니까 자기어께에 기대서 자라고 하는 ㅎㅎ멋진아들♡
#아들과데이트#오후타임#놀이똥산#서울인사동#5살

2019.10.13 #일요일 민서땜에 너무 치이는것 같아서 아들하고만 함께해봤는데 엄마가 온전히 자기만 ...

photo_library .
가을 햇볕이 참 좋았던 일요일

#2019 #1013 #일요일 #낮잠없이풀가동 #비타민D과다충전

. 가을 햇볕이 참 좋았던 일요일 #2019 #1013 #일요일 #낮잠없이풀가동 ...

photo_library .
.
.
어제는 우리딸 구연대회 있던날
엄마는 왠지긴장도 되지만
대회라고 계속 연습하라고그럼
더 스트레스받을까봐 경험을위해서 나가게되었다
한방에 친구들 25명씩 1.2.3.층에 각각 3반씩
광주전남이라 그런지 아이들이 굉장했다ㅋ
우리윤이는 친구들과 언니오빠들 그리고 어머니아버님들앞에서
떨리는맘으로 열심히 했다ㅋ 중간에 약간헷갈린부분도
있었지만ㅋ 끝까지다해서 얼마나예쁘던지
쉬시는날 우리공주응원해주려고 오신 원장님과
우리윤이선생님 ㅋ그리고 원감님과 다른반선생님들도..
너무감사했다~ 선생님께서 마지막까지 우리윤이 긴장풀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작은대회지만 이게 시작이니 더 응원해주러
오신듯 .. 대회의 의미를 우리윤이는 어제알게되었을것같다
아침밥대신 우리딸좋아하는 모닝빵토스트ㅋㅋ먹는동안
더 기분이좋아졌다ㅋ
행복한우리딸~~대회끝나니 할머니할아버지.외할머니할아버지
축하한다고 잘했다고전화주시고 참행복함을 엄마가느꼈다~~♡
.
.
.
#일상#소통#육아#육아소통#일상스타그램#주말스타그램#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다둥이맘#세아이맘#삼남매맘#딸램#딸맘#7살#경험#일요일#동화구연#대회#색동회#도전#응원#행복한딸#상받았어요#잘했어#더잘할수있어#고생했어#사랑해

. . . 어제는 우리딸 구연대회 있던날 엄마는 왠지긴장도 되지만 ...

photo_library 가면을 쓴게 아까워서 셀카를 많이 찍었는데 반절은 흔들렸다 ㅜ ㅜ 깨알같은 커플사진도 다 흔들렸😌😌😌 #커플사진 #럽스타그램 #10꼬르소꼬모카페 #롯데에비뉴엘 #일요일 #셀카 #제이셀렉션

가면을 쓴게 아까워서 셀카를 많이 찍었는데 반절은 흔들렸다 ㅜ ㅜ ...

photo_library 우리도 봤다 #핑크뮬리 💕

우리도 봤다 #핑크뮬리 💕

photo_library 뿌셔쀼셔! HBD🎂
-
-
-
벌써 내년 생선을 말하는 @juyoung_0214 🤦🏻‍♀️🤦🏻‍♀️🤦🏻‍♀️
#소소한행복 #잘먹었습니다 #hbd #친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주말

뿌셔쀼셔! HBD🎂 - - - 벌써 내년 생선을 말하는 @juyoung_0214 ...

내사상 최고 역대급 몸무게라니.... 진짜 운동해여겠다 하지만 난 #아가리다이어터#잘먹는여자#운동안하는여자 ㅜㅜ 엉엉

내사상 최고 역대급 몸무게라니.... 진짜 운동해여겠다 하지만 난 #아가리다이어터 #잘먹는여자 #운동안하는여자 ㅜㅜ ...

photo_library 내일부터 다이어트해야지🙄
.
.
.
.
.
#전주 #일요일 #주말 #점심 #저녁 #김치치즈나베 #삼겹살 #목살 #공차 #jmt #먹방 #먹스타 #맛스타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food #foodie #foodporn #foodstagram #instafood #인스타그램 #instagram #instalike #instadaily #daily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좋반 #좋아요반사

내일부터 다이어트해야지🙄 . . . . . #전주 #일요일 #주말 ...